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핫한 트와이스에 쯔위 소개요!!

요즘 핫한 트와이스에 쯔위 소개요!!



요즘 나오는 아이돌 가수들을;;; 제가 나이가 있다보니.

잘 몰랐는데요. 트와이스라는 여성 걸그룹 (JYP에서 나왔다고 하네요.)


에서 완전 핫한 멤버가 있다고 해서 찾아보시 쯔위 라는 분이더라구요.!



어쩜 비율이 이러지?;;; 역시.. 연예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봐요.;


트와이스에 쯔위는 1999년 생으로 쯔위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대만 

출신이라고 해요.~! 


( 이번에 나온 트와이스 소녀시대와 같은 9인조! "지금은 소녀시대는 8인조죠^^;;)




진짜 우선 보고 있으면... 와... 어린느낌도 없이 왜캐!!

성숙해 보이면서 예쁜거야!!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예쁘게 생긴거 같아요.~~~


괜히 온라인 상에서 쯔위 라고 검색하면 우선 미모에 대한

검색기사들이 가장 많은 이유가 이때문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멤버 별로 솔로 컷 사진인데;;;

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미모 인듯 해요.

진짜 요근래 나온 여성 아이돌 멤버들 중에.~ 


갑인거 같다요.~ 



이렇게 비율이 좋고 남들보다 더 예뻐 보이는 이유!

바로 늘씬늘씬한 신체 조건도 한 몫 하는거 같아요~~~ >.<


( 키가 170 cm 이라네요;;;;; )



오늘은 트와이스에 쯔위라는 멤버를 보면서 끄적 

거려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