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중국얼짱!!! 중국모델 뤄샤오이 이쁘네요.>.<

중국얼짱!!! 중국모델 뤄샤오이 이쁘네요.>.<


맨날 일본모델 글을 쓰다가;;;;중국모델로

시선을 돌려봤는데요 완전... 느낌이 달라요;;;;;;;;


오늘 소개해볼 려고 끄적끄적 한 중국의 인형녀!

중국의 베이비페이스로 불리는 중국모델 뤄샤오이

에요~~~~



1991년 생이라는데... 그럼 25인가?;;; 24인가..;;

암튼 완전 어려 보이네요.ㅋㅋㅋ (사진 기술일까 하는 의심중)



중국모델 뤄샤오이는 중국에서 인형녀, 대륙녀

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완전 인기가 있는 분이라고 해요.~


과거 중국에서 온라인쇼핑몰 타오바오왕이라는 곳에서

모델 활동을 했었다고 하네요.~~~~~~


" 진짜 예쁘다;;;;;;; TV 에서 나오는 중국 분들과 너무 다르자나!!!!!!!!! "



오!!!


이 사진은 강남 쎈 언니 분위기 나는데요.~~~ 뤄샤오이라는

분은 청순하고 수수한 느낌의 사진이 더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 근데 사실 위에 이미지가 성격은 아니겠지;;;;;;;;;; "



진짜 포토샵의 힘을 받았을꺼야!!!!!!


근데 기본 원판 즉~!!! 키도 크고 늘씬하고... 몸매도

예술이라고 해요.~~~~~~~~~



근데;;; 아직 중국지역 이외에 지역에서는 알려진게

없다고 하니..ㅋㅋㅋ 한국에서 많이 많이 알립시다!!


중국모델!! 뤄샤오이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