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모델겸 배우 장신위안 알아봐요!!

모델겸 배우 장신위안 알아봐요!!



오늘 알아보려하는 일본 배우겸 모델활동을 하고 있는!

장신위안!!!


진짜 예쁜거 같죠? 알고 봤더니 모태 미녀라고 하네요.;;;; 후덜덜 합니다.ㅋㅋ


약간 요럿케 처다보니~~~ 수지? 느낌이 나는 건

나혼자만의 착각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1988년 12월 5일 중국에서 태어난 장신위안은 키가 무려 170cm

이라고해요.~~ 예쁘기도 하면서도 키도 늘씬늘씬!!



진짜 얼굴이 예쁘고 생머리가 정말 잘어울리는 여성분들을

보면 제는에는 다 키가 큰 분들만 보이더라구요,.!!!


내가 커서 그런가.ㅋㅋㅋㅋㅋ 진짜 얼굴을 보고 있으면 눈.코.입 하나하나

떼어놓고 봐고! 진짜 예쁜거 같아요.!! ( 불공평해!!!!!!!!!! )



이런분과 결혼을 하는 남성분은 천생에 나라를 구했을지도..

또 이사진을 보니 김사랑의 느낌이 나는 건 또 나혼자 착각인가.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중국 모델겸 배우인 장신위안 때문에 안구 정화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