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델 바바라 팔빈!!! 소개요!!

모델 바바라 팔빈!!! 소개요!!



이번 주말에 포스팅하는 모델들은 다들 눈이 아름다운거 같아요.!

진짜 외국분들 눈은..빠져 들어갈꺼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ㅋㅋㅋㅋ



오늘 소개해볼 모델은!!!

바바라 필빈이라는 모델이에요.~~~


헝가리 출생으로 1993년생.!!! ㅋㅋㅋㅋ (저와 9살 차이.ㅋㅋㅋ)



우선 키는 역시.. 175cm 에요.~~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진짜 늘씬늘씬 하네요.~~~~~~~~~


2006년에 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모델로서

데뷔를 하게 됬고~~ 그 이후!! 짱짱 한 활동을

하게 되는 바바라 팔빈!!!



바바라 팔빈의 데뷔는 2010년 2월 밀라노 패션위크!!!


"프라다"모델로섰다고해요.^^ 그외에!! 루이비통, 미우미우,

니나리치, 등등 런웨이 무대를 장식했다고 하네요 ~~

(당연히 샤넬, CK 등등도 !! ^^)



사진을 서핑해 보니~~ 서인영과도 찍은 사진이 있더라구요.

알고 보니~~~ 로레알 모델로 국내 방문한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눈.코.입이 또렷한 이미지라~~ 진짜 예쁘면서도

다른 모습을 볼까 하면서 바라보면 개성이 있는거 같은 바바라 팔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