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에슐린 피어스 (Ashiyn Pearce) 모델 소개요!!!

에슐린 피어스 (Ashiyn Pearce) 모델 소개요!!!



오늘은 눈이 너무 아름다운 !! 에슐린 피어스! 에대해 소개해보려구요.!

현재 모델활동을 왕성하게 하면서 동시에 감독, 배우까지.~~ 만능 ~~

( 한국에 모델은 아니지만, 구혜선도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고 있죠.)



에슐린 피어스 94년생이래요. ㅋㅋㅋ 저랑 10살 차이나네요.ㅋㅋㅋㅋ

블로그를 하게 되면서 컨셉을 모델 을 알아보는 블로그로 만들어보자

하면서 한명한명 찾아가 보고 있는데요.


에슐린 피어스.. 눈이 어쩜 이렇게 예쁠까요;;;; 대박이에요;;



에슐린 피어스가 외모가 예쁘긴 예쁜가봐요.ㅋㅋㅋㅋㅋ

작년 10월 기사를 보니 ~ 구글에서 4억명이 선택한 여자라는 기사

가 있더라구요.


약간 EXID 에 하니 닮은 듯한?


내용이 많이 없어서.ㅠ.ㅠ 정보가 많이 없는 에슐린 피어스..

좀... 다양하게 자료 찾아서... 정보 올려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