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카메나시 카즈야 부타이 출연! 니나가와 유키오 담당!

카메나시 카즈야 부타이 출연! 니나가와 유키오 담당!



올해 초부터 쟈니스사무소 가수들의 활동이 정말 활발합니다.

NEWS(뉴스), KAT-TUN(캇툰), SMAP(스맙), 아라시(嵐), 부사이쿠, 키스마이풋2, 헤이세이점프 등이 싱글앨범을 발매했죠.

캇툰은 벌써 싱글 두장을 발매해서 오리콘 1위를 기록했구요. 아라시도 싱글을 또 발매할 예정입니다.

뉴스랑 섹시존 등은 정규앨범까지 발매했다는! 캇툰의 카메나시 카즈야의 활동도 심상치 않은데요.



영화 조커게임이 개봉했고, 1분기에는 연속드라마 세컨드러브에 주연을 맡았습니다.

그런 카메나시 카즈야가 이번에는 부타이 연극무대에 출연한다네요!

니나가와 유키오감독이라고하는데요. 아라시팬분들은 푸른불꽃(니노미야 카즈나리)로 알고계시죠?



니나가와 유키오감독은 무사시, 해변의 카프카 등으로 내한을 한 적이 있을정도로

일본에선 엄청 유명한 연출가입니다. 테라야마 슈지의 푸른씨앗은 태양속에 있다가 타이틀입니다.

푸른종자는 태양속에 있다라고 번역할 수도 있겠네요.

60년대 고도성장기의 일본을 무대로 주민과 젊은이들의 사랑을 그린 작품이라는데요



뭔가 가난한 역할? 도쿄와 오사카에서 8월, 9월에 상연한다고합니다.

캇툰은 5월 KAT-TUN LIVE 2015 in TOKYO DOME 도쿄돔 공연을 이틀 앞두고있는데요.

카메나시 카즈야의 부타이활동을 보니 올해 투어는 안하는 건가? 정규앨범은 발매하는 것인가 의문이 드네요.



그동안 DREAM BOY(드림보이)에서 주연을 맡아온 카메나시 카즈야인데요. 

카메나시 카즈야는 저에게 있어서도 모든걸 처음 경험하게 되는 시간이 될겁니다.

니나가와상, 마츠토야상, 모든 분들로부터 얻을 자극, 

가르침을 확실한 형태로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싶습니다라고 코멘트했습니다.

니나가와 유키오감독도 큰 기대를 하고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