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일상

전주성당의 야경

 

 

 

 

 

 


여긴 바로 전주성당입니다! 전주 여행 치면 유명한 곳과 음식이 나오는데요
전 야경위주로 올려보려구요^^ 물론 낮에 여행하면서 찍은 것도 많지만
야경은 어떨지 궁금해서 오전에 둘러본 곳을 밤에 다시 둘러보면서 촬영했어요~
전주성당 규모도 크고 예쁘죠?

 

 


이 건물은 처음에 봤을땐 규모가 크고 넓어서 뭔지 의아했어요
성당에 관련된 관리손가? 근데 이렇게 큰가? 수녀님들이나 신부님들 생활관인가? 했는데
알고봤더니 유치원이래요!^^;; 잔디까지 넓게 깔려있는 유치원~ 참 좋은 것 같아요^^

 

 

 

 이곳은 한옥마을을 내려다 본거에요!^^ 예쁘죠? 꼭 박물관 가면 있는 모형 같더라구요
낮에 보는 전주도 예쁘지만 밤에 보는 전주가 전 더 좋았어요^^
자 전주하면 빠질 수 없는게 음식이죠? 전주 여행을 하며 정말 많은 음식을 먹었지만
딱 두곳만 추려서 포스팅할께요!ㅋㅋㅋ

 


이건 길거리에서 파는 바게트 피자에요~ 매콤 한게 맛있답니당! ㅠㅠ
줄이 길었는데도 불굴의 투지로 줄서서 사먹었어요.ㅎㅎ 사실 어디가서 줄서서 뭐 사먹는 타입이 아닌데
전주에서는 그런거 다 필요없이줄서야 한다는 점!

 

 


요건 만둔데요 다우*에서 사먹은 거에요~ 전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새우가 들어있는 세모 모양 만두가 젤 맛있었어요!
이 밖에도 칼국수 비빔밥 떡갈비 치즈가 들어있는 츄러스, 그리고 너무나도 유명한 초코빵까지
알차게 사먹고 전주여행 했답니다^^ 포스팅 한 곳은 맛있고 나머지는 맛없었어요~가 아니라
전~ 부 맛있었는데.. 사진을 두장밖에 못 올린 이유는
이성을 잃고 사진을 안찍은 곳이 많아서...라는 점..이해해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