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니크 화장품 사용중,,,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기초화장품 소개할께요
저는 악성여드름피부로 피부과 시술만 천만원이상 썻어요
그 결과여드름은 계속나고 레이저 부작용까지 겹쳐서
밤만되면 눈이랑 입주변만 하얗고 나머지는 새빨게 진답니다..

 

 

 


평소에 비싼 화장품 쓰는사람들 욕하는 주의엿는데요;;
많이비싼건 아니지만 백화점 브랜드 화장품으로 바꾸고
피부과 약이나 시술 모두 끊었는데도 여드름이 없어지고있어서
너무너무 신기해서 사진올려요;;

 

 

 


역시 사람은 안해보고는 몰라요;;;
사실 크리니크랑 비오템 두군데가서 상담받았는데
모두 사라는게 어마어마하더라구요.ㅋㅋㅋ
상담만 꼼꼼히 받고 꼭 쓰고싶은 써야할것같은 것만 추려서 섞어샀네요

 

 

 


저는 이라인으로 효과봣지만 이라인이 좋은게 아니고!
이라인이 저한테 맞는거 같아요 이웃님들도 분명 이웃님께 맞는게 있으실꺼에요
그거 찾을때까지 엄청나게 많은 돈과 스트레스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함정

 


크리니크라인은 여드름으로 워낙 유명하고
비오템은 플랑크톤이 들어가있다는 설명에 솔깃해서 삿는데.ㅋㅋ
자기만족하면서 그냥 열심히 바르고 있어요!
빨리 여드름이 다~ 없어졌음 좋겠네요
지금도 만족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