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소리가 너무 좋은 가수~김동률!

 

 

목소리가 너무 좋은 가수~김동률!

여자분들중에..이 분 목소리 싫어하는 분..계실까요?
1974년생,올해로 41살이지만 꿀같은 목소리는 여전한
가수겸 작곡가겸 음악 프로듀서인 김동률!
1993년 2인조 듀엣 그룹 '전람회'로 대학가요제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던 김동률~!!!
1집 타이틀곡이였던 '기업의 습작'부터 많은 인기를 끌었죠!

 

 

 

영화'건축학개론'덕분에 다시 인기를 얻었던 노래!ㅎㅎ
역시..좋은노래는 언제들어도 참..심금을 울립니다ㅠ_ㅠ
전람회는 1996년 2집앨범을 발표했는데,
당시 타이틀 곡이였던 '취중진담'이 큰 인기를 끌었어요!
와..취중진담은..진짜 가사부터가ㅠ_ㅠ..
평소 호감갖고있던 사람이 이 노래불러주면..
진짜 뿅가버릴듯한 그런 가사의 노래!

 

 

'취중진담'은 친구를 통해 뒤늦게 알게된 노래인데,
한번 듣고 푹 빠져서ㅠㅠ 괜히 가사에 집중하면서 혼자 상상하며 설레여하고 ㅋㅋㅋ 그랬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전람회는 3집앨범 '졸업'을 마지막으로 해체하고 그 이후 김동률은 이적과 '카니발'이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만들어 활동했죠!ㅎㅎㅎ
그리고 1998년부터 솔로활동을 시작합니다!
그런와중에도 2003년 버클리 음대를 최우등으로 졸업했던 김동률..
와...진짜 부지런함,열정..대단합니다!

 

 

2008년 5집앨범<Monologue>를 발표한 김동률.
이 앨범이 2008년 상반기에 출시된 가요 음반 중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죠!ㅎㅎ
솔로활동곡중에서도 히트곡이 참 많은 김동률!
'감사','출발','다시사랑한다말할까'.'아이처럼'등등
특히 '다시사랑한다말할까'는...2002년곡인데..
당시 가요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기도했죠!ㅎㅎ
이 노래도..아마 많은 남성분들이 노래방에서 불러보셨을듯^^;

 

 

개인적으로는 '감사'노래..참 좋아해요ㅠㅠ
복면가왕에서 비투비 육성재가 불렀었던 '감사'
김동률 목소리로 들어도 달달한데, 육성재도 그에 못지않게 달달한 목소리로 잘 불렀죠!!
그리고 유준상이 '넝쿨째 굴러온당신'에서 불렀기도했구요!
진짜 명곡이죠 '감사'도..ㅠㅠ

 

 

올해 콘서트도 계획되어있는 김동률!!
김동률 콘서트도 티켓팅이..진짜 어마어마하다고해요!
그렇죠ㅠㅠ 이런목소리 콘서트가서 직접 들으면 얼마나 좋겠어요!!
달달한 발라드곡과 참 잘어울리는 목소리를 소유한 김동률!
콘서트소식 들으니 저도 막 가고싶은 마음이 스물스물 올라오는데요!
하지만,피켓팅에서 살아남지 못할것을 알기에...쿨하게 포기ㅠㅠ
나이 50,60되어서도 늘 달달한 목소리는 여전할것같은 김동률!
오래토록 그 목소리로 노래불러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