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퍼맨에서 또 보고싶은 얼굴 사랑이 사촌언니 유메~~

슈퍼맨에서 또 보고싶은 얼굴 사랑이 사촌언니 유메~~

 

 

예전 슈퍼맨을 보다가 문득 어? 엄청 이쁘게 생겼네~ 했던 아이가 사랑이 사촌언니로 나온 유메였는데요.

역시나 방송이 나오고나서 이슈가 되었더라구요.

저두 나중에 딸 낳으면 이렇게 이뻤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한복도 잘 어울려요 ㅎㅎ

올해초 첫방송에서 사랑이와 함께 한복을 입고 나왔는데요.

단아하게 참 잘 어울리네요~~


보조개가 쏙쏙 들어가는 얼굴~~

웃을때도 사랑스럽습니다^^

사랑이를 보면서 빵빵 터지네요~~

 

 

아빠한테 장난치는 유메~

모자를 벗기며 신나합니다.

순수하고 해맑은 모습 ㅎㅎ

 

 

어린아이인데도 청순한 미모~~

야노시호를 꼭 닮은것 같아요.

몇년 뒤에 일본 연예계에서 볼수 있을것 같다는~~


 

먹을때도 다소곳하게 손을 모으고 먹네요.

이날 사랑이와 함께 김면을 먹었었죠~~

김밥에 밥이 아닌 면을 넣은음식~~

 


간간히 사랑이편에서 사촌언니로 등장하는데요~

또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보고있으면 흐뭇해지는 유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