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선한횟집에서 회식을~

 

 

요즘 메르스때문에 회식도 뜸해졌다고들 하는데,,,

저희는 지난 주 모든 직원들과 함께 회식을 했습니다.

회를 싫어하는 직원이 한명도 없습니다..ㅎㅎ

 

그래서 메뉴투표 결과 비~~~싼 회로,,ㅎㅎ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인것 같은데,,저희 동네에 언제

이런 고급진 횟집이 생겼는지...

살면서 여기저기 좀 둘러보고 살아야하는데, 너무 앞만 보고 달려서

제 주위가 어떻게 변하는지도 몰랐네요,,ㅎ

 

 

 

 스끼다시들이 나오고, 이것저것 먹을것들이 차례로 쏟아져 나옵니다.

여기서 스끼다시는 제 차지입니다.

저만 유일하게 회를 별로 안 좋아해서,,,어차피 직원들이야 회만 집중공략할것이므로

저는 스끼다시를 집중공략 했습니다..

 

 

 

메인코스로 주문한 회가 한접시 가득 예쁘게도 담겨나오더라구요,

술이 술술~들어간다..ㅎㅎ

이날 저희 직원들 3차까지 달리시고,,,다음날 두명 지각하고,,,

음,,이런 회식문화는 좀 자제하는걸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