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91년생 모델! 프란시스코 라코우스키!

91년생 모델! 프란시스코 라코우스키!



참 훈훈하죠? 오늘 알아볼 브라질 모델!!!

프란시스코 라코우스키의 사진들입니다.~~!!


프란시스코 라코우스키는 키가 188cm 이나 하다보니

산체가 좀 길어보이는건 있네요.ㅋㅋㅋ 그래도 멋있다..


몬가 옷을 갖춰 입고 런웨이를 하는데 왜캐 섹시하죠?

눈에 모가 꼈나? ㅋㅋㅋㅋㅋ



우선 프란시스코 라코우스키는 브라질 태생인데요.

몬가 브라질 사람이라고 생각하기에 ~~


( 다그런건 아니겠지만 브라질하면 호나우두, 딩뇨 형들 처럼..)



알고 봤더니 프란시스코 라코우스키는 아버지가 브라질 사람

이고 어머니가 폴란드 사람이라고 하네요.ㅋㅋ



기본적인 옷입는 스타일이 다들 따라 할 수 있게

편안한 스타일을 주로 입는거 같아요.!!!


진짜 누군지 몰랐던 프란시스코 라코우스키.ㅋㅋㅋ 이런 얼굴이면

나는 진짜 자신감 쩔면서 다녔을꺼야.ㅠ.ㅠ. ㅋㅋㅋ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