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후루카와 유우키 귀엽네요.^^

후루카와 유우키 귀엽네요.^^



어제 올렸던 분과 느낌이 비슷한!!! 오늘 소개해드릴 모델이 아닌

영화배우!!! 바로 후루카와 유루키!! 에 대해 알아봐요.



몬가 주원 느낌도 나는 듯한  (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요즘 용팔이를 

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어떻게든 주원을 언급하고 싶었

나봐요.ㅋㅋㅋㅋ )



후루카와 유우키는 2010년 부터 다양 한 드러마와 영화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라고 하네요.~~

방송은 대표적으로 11년도에 아스코마치, 12년도에 리치맨,푸어우먼

13년도 야에의 벚꽃, 14년도에 장난스런키서/비터블러드, 그리고 15년도에 돌의 고치

등의 방송에 출연을 했네요.~~ 그외에도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영화로는  10년도에 더 인사이트 밀 , 11년도에 고교데뷔, 

12년도에 소름 극작판, 14년도에 깨끗하고 연약한, 마호로역 앞 광소곡

그리고 올해 에는 우드잡과, 뇌내 포이즌 베리 영화에 출연했다고 해요.!

이준 첫 주연작은 15년도에 찍은 뇌내 포이즌 베리라고 하네요.^^



일본에서 많이 인기가 있다고 하니~~ 일본영화 

후루카와 유우키가 나온 작품좀 봐봐야 겠네요 >.<

패션 트랜드를 모델이 아닌 배우이지만 너무너무 멋지게 

소화해 내는 !!! 후루카와 유우키!!!

앞으로 계속 관심 가져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