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일본모델 메구미 최근 사진들 이래요!!!

일본모델 메구미 최근 사진들 이래요!!!



오늘 올려보는 옷 잘입는!! 일본 모델!!!

일본에서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바로 !! 메구미에요~~~~


아마 일본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메구미라는 이름

거의 한번 이상은 들어보셨을꺼에요~~~



메그베이비 특이한 점은 메구미는 나이가 정확하게

나와있질 않아요;;; 흠....... 일본에서 대략 35살 정도라는 정도만

나와있더라구요.~~~


ㅋㅋㅋ 이분 어디사 많이 보는 이미지인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한국에서 성형을 했다는 의심또한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ㅋㅋ



샤넬을 엄청 좋아하나봐요;;

사진마다 메구미 + 샤넬백 ㅋㅋㅋ 항상 같이

있네요.ㅋㅋ


( 부럽다.ㅋㅋㅋㅋ)



최근에는 단정한 느낌으로 머리를

묶는데 ~ 원래 메구미 하면 양갈래로 머리를

묶는 스타일로 유행을 시킨 적이 있죠.~~~ㅋㅋ



진짜 예쁘네요.. 성형을 했건 안했건;;;

예쁜거는 부정할 수 없는 ...


메구미;;~~~ 스타일도 너무너무 좋네요~~ >.<



한국에와서 찍은 사진!!!

진짜 한국 많이 오는 메구미~~~


저도 강남쪽돌아다니면 볼 수 있으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