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사카구치 켄타로 훈훈하네요 >.<

사카구치 켄타로 훈훈하네요 >.<



오늘은 일본모델 중에 여성모델이 아닌 남성모델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바로 훈훈한 미소가 예쁜!! 사카구치 켄타로!


1991년 7월 11일 생으로 이제 만 25세 네요.~~~ 키가 와우!

훤칠 합니다. ㅋ 183cm 이라고 해요.~~



맨즈 논노 소속 모델이고 하네요.~~ 

( 몬가 풍기는 이미지가 이민기? 김영광? 씨앤블루 베이시스트 이정신(맞나?.ㅋ) 

닮은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완전 스타일이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몰랐는데~~ 한국에서 인기가 많다고 해요.~~

역시 잘생기면 ㅋㅋㅋㅋ흠.............. 사카구치 켄타로 훈훈해요. >.<



근데 제가 다른 블로그에서 읽었는데요.ㅋㅋㅋ 한국에서는 인기가 

있는 반면 일본에서는 평범해서 인기가 없다고 합니다.;;;; 이 얼굴이 

평범하다고 하면........ 일본애들 다 잘생긴건가...ㅋ


옷진짜 스타일 쩌네요.~~ 나는 이렇게 입으면... 어떻게 소화

가 될까;;;;;;  아직까지 일본에서 별다른 활동은 없다고 해요.~

그래서 인기가 없는거라고!! 믿겠습니다.!



약간 또 이느낌의 사진을 보니 공유? 느낌도 나고;;ㅋㅋㅋ



서강준 느낌도!!!!! ㅋㅋㅋㅋㅋㅋ 나 왜 이러냐.ㅋㅋㅋㅋ 잘생기고

훈훈한 남자들 보면 ㅋㅋㅋ 이렇게 정신을 못차리니.ㅋㅋㅋㅋㅋ


암튼!! 오늘은 훈훈한 일본 모델!! 사카구치켄타로 소개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