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오오하라 사쿠라코 사랑하는 사이 출연!!! 했네요~~~~

오오하라 사쿠라코 사랑하는 사이 출연!!! 했네요~~~~



오오하라 사쿠라코(大原櫻子)는 1996년생으로 가수와 배우활동을 하고있습니다.

1월에 발매한 싱글 2집 瞳은 오리콘 5위를 기록했고, 



3월에 발매된 정규앨범 HAPPY는 오리콘 2위를 기록했습니다.

음원순위도 좋은 편인데요. 7월 22일 싱글 3집과 투어DVD를 발매합니다.

Happy Tuning!이라는 라디오도 진행중인 오오하라 사쿠라코가

3분기 게츠쿠 사랑하는 사이(코이나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역시 우와사가 맞았네요. 



후쿠시 소타 주연에 혼다 츠바사 출연설 그리고 오오하라 사쿠라코까지 결국 맞았네요.

트위터나 커뮤니티 우와사는 괜히 나는게 아닌 것 같아요;



오오하라 사쿠라코는 고교입시, 사신군(오노 사토시), 수구양키스 등에 출연했었습니다.

무엇보다 영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죠:)

드라마 사랑하는 사이는 후쿠시 소타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노무라 슈헤이, 혼다 츠바사 오오토모 카렌, 코바야시 카오루가 출연합니다.

지금 2분기에 방송중인 어서오세요 우리집에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오오하라 사쿠라코는 후쿠시 소타의 여동생 역할이라네요~

오빠라는 존재를 동경하고 있었으므로 매우 기뻤습니다라며 두근두근하고 있다고 코멘트했습니다.

시청률이 매우 걱정되지만 적어도 어서오세요 우리집에정도만이라도 나왔으면하네요..

오오하라 사쿠라코를 보면 키타노 키이가 생각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