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핫한 미국모델 지지 하디드

핫한 미국모델 지지 하디드



오늘 소개해 보려고 하는 미국모델은!!!

1995년생인 지지 하디드!!에요~~~ 20대 초반이라는

페이스는 ;;; 음.... 20대 중반같은 느낌이 나네요.ㅋㅋ



지지 하디드는 미국 모델이며 키는 178 이라고 해요.

( 진짜 크다;;; )


지지 하디드의 부모님의 나라가 좀 특이한거 같아요.^^

미국모델활동을 하고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사실

아버지는 팔레스타인, 어머니는 네덜란드 분이라고 하네요.


여기서 어머니가 네덜란드 모델활동을 한 분이라고 하니.!

역시 피는 못속이나봐요.!


음.... 또 특이이력... 아버지가... 부동산 업계 거물이래요...

(부러우면 지는거다...ㅠ.ㅠ )



진짜 기럭지도 길고...;;; 몸매도 예술이네요;;; 눈색깔도 오묘한게

처다보고 있으면 .. 빨려들어갈 듯한 ㅋㅋㅋㅋ


오늘 처음 알게된 미국모델 지지 하디드 !!! 사진 더 찾아 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