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Show Me The Money4

 

 

Show Me The Money4

동생이 즐겨보는 프로를 함께봤어요!
금요일 저녁 11시에하는
쇼미더머니4를 봤어요ㅎ
프로그램 이름은 낯이익은데
무슨 프로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ㅎ

 

 

실력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될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더라구요!!
힙합비트들을 너무 좋아하거든요ㅎ

 

예전에 여자래퍼들이 나왔던
프리디랩스타도 너~무 잼있게 봤었는데
쇼미더머니는 남자래퍼들이 나와서
흥미진진하니 신나더라구요ㅎ

 

 

 

대한민국 최초 래퍼서바이벌~!
타블로, 지누션, 버벌진트, 산이,지코,
팔로알토, 박재범, 로꼬 래퍼들이
출연진들로 나와요~^^

아빠는 슈퍼맨에 아빠로 나오던
타블로를 많은 래퍼들 사이에서보니
적응이 안되더라구요ㅎㅎ
남자래퍼들 포스가 정말 장난아니였어요!

제가봤었던 방송에서는 무대위의 팀배틀과
팀 디스전을 하는게 나왔어요!!
래퍼들에게 디스전은 큰의미인것 같아요ㅎ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이니까요~

 

먼저 디스전을 선보인 팀의 기선제압!
검은복면을 쓰고 등장했는데 와~ 정말!
팀플도 좋고 포스도 멋졌어요~
두번째 복수의 디스전ㅎ 이벤트성이 없었지만
귀에쏙쏙들어오는 랲으로 승을 거뒀답니다^^

신나는 비트에 너무 잼있게봤어요~!
다음주의 배틀도 기대되네요~ㅎㅎ

 


'임부장의 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들의 영원한 이상형~배우 차태현~!!  (0) 2015.08.08
아름다운 나의신부 13화 -  (0) 2015.08.07
일밤- 복면가왕  (0) 2015.08.05
마이 리틀 텔레비전  (0) 2015.08.04
이병헌 좋아하시나요?  (0) 2015.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