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일상

NS윤지 새앨범 컨셉사진

 

신곡!한 번 기대해보겠습니다~!!!

진짜 얼굴,몸매 너무 최고인 가수NS윤지!
1988년생, 2009년 데뷔한 NS윤지는
데뷔때부터 외모는 물론, 핫한 몸매로 화제였죠~
무대볼때마다..참 슬퍼지는 몸매ㅠㅠ

 

 

 

그런 NS윤지가 이번에 새앨범 컨셉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렸네요~
근데..보자마자..!보자마자ㅠㅠㅠ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그냥 날씬한게 아니라,굉장히 탄탄하게 날씬한 몸매..
저절로 먹고있던 과자를 내려놓게 만드네요ㅠㅠ

 

 

보통 가수들,음방이나 행사에서 노래할 때 팬들이 찍은 직캠올라오잖아요~
그거 볼때마다 매번 감탄하게 만드는 몸매에요 NS윤지ㅠㅠ
근데, 이상한게..가창력도 괜찮고,얼굴,몸매 다 되는데..
왜 그렇다할 히트곡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끼가 없는것도 아닌것같은데...
항상 몸매로만 화제가 되어서..가수로써는 좀 속상할것같기도해요ㅠㅠ

 

 

그나마 가장 인기있었던 노래가 '마녀가 된 이유'였죠?
이 노래는 정말 진짜 좋았어요!
그리고 '설렘주의'라는 노래도 참 괜찮았는데..
유일하게 음원사이트에서 2위까지 했던 노래인데..
왜 활동을 안한건지..ㅠㅠ 기획사는 바보..
이렇게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이였을 때 활동을 시켰어야지ㅠㅠ

 

 

벌써 데뷔 6년차. 그나마 몸매로 이름 알리고..
앨범내고..그러는걸 다행으로 여겨야 할까요?ㅠㅠ
제발 좋은 곡 받아서..가수로써 커리어도 좀 높였으면 좋겠는데~
충분히 매력있는데, 기획사에서 좀 잘 케어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이에요!
제발!!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는데~!
많은 걸그룹들이 컴백하는 와중에 NS윤지는 과연 어떤 노래,컨셉,안무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무언가 임팩트있는 곡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질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