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일상

드라마 & 영화 섹스앤더시티

 

드라마 & 영화 섹스앤더시티 아시나요?!


정말 백만번 돌려봐도 재미있는 영화 & 드라마죠
저는 영화도 엄청많이봤고 드라마도 엄청많이 정주행 몇번이나 했거든요~
오늘은 섹스앤더시티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께요

 

 

 


섹스앤더시티가 재미있는 이유는 친구들 4명이 전부 다 개성있고
성격이 완~전 다르다는 점인데요.
달라도 너무 다른 그들!! 실제로 주변에 이런 친구들 있으실까요??

 

 

 


캐리처럼 약간 철부지에 말광량이같은친구
사만다처럼 개방적이어도 너~~~무 개방적인 친구
미란다처럼 엄청나게 이성적인 것 같지만! 속은 상여자인 친구
샬롯처럼 여성스러움의 극치를 달리는 친구!
완전 각기 다른 성격을 가진 네여자가 그리는 우정과 사랑에 관한 드라마!

 

이웃님들은 어떤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세요?
저는 캐리도 매력있지만 샬롯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항상 동화속 해피앤딩을 생각하는 샬롯.
집도 완전 모던하우스 컨셉으로 잘 꾸며 놨더라구요.

 

 

 



네명 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만큼 매력 터지는 섹스앤더시티!
말나온 김에 오늘도 정주행 한번 달려봐야겠네요..^^
이웃님들도 모두 이 여자들같이 솔직하고 깊은 우정 나누세요!

 

'임부장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듀사"  (0) 2015.07.06
집에서 해먹은 음식들  (0) 2015.07.05
어벤져스  (0) 2015.07.03
나의 하루,,ㅎㅎ  (0) 2015.07.02
예쁜 혜리 사진~~  (0) 2015.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