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일상

집에서 해먹은 음식들

 

 

 

 

오늘은 집에서 해먹은 음식들 포스팅해볼께요~^^
요건 정월에 먹은 음식인데요.ㅎㅎ 해먹었다고 하기 민망할정도네요
경상도로 시집갔더니 삶은계란을 꼭 먹어야 한다구 그러더라구요;;
견과류랑 귀밝이 술까지는 알겠는데 계란이라니;; 멘뭉와서 허겁지겁 삶았네요

 


이건 남편 손님 집에 오신다구 하셔서 차려본거에요
닭가슴살이랑 새우랑 땅콩소스에 월남쌈 차린거구요~
김치찌개에 장조림이랑 짱아치 까지~
짱아치만 엄마가 해줬다는거 헛 헛 헛..ㅎㅎ

 


요건 제가 양식을 좋아해서 만든거에요~
스파게티야 뭐 소스랑 면 따로 파니까 사서하면되는거고
식빵에 스파게티 소스 발라서 치즈와 양파 버섯 이런거 넣고 익혀주면
피자가되요^^ 샐러드도 사실 쌈채로 급조한거라는!!ㅋㅋㅋ

 


요건 삼계탕인데요 사실 이건 제가 아니라 신랑이 한거에요
제가 삼계탕이 들어간 푹 익은 마늘을 엄청좋아해서.ㅎㅎ
마늘을 엄청많이 넣었네요. 저거 먹을때 마늘은 전부 저 혼자먹었어요.ㅎㅎ
남편이 자신있게 하는게 삼계탕이라서.ㅋㅋㅋㅋ
처갓집가면 장모님드시라고 삼계탕해주고
집에서도 괜히 생색내고 싶을땐 삼계탕을 곧 잘 해줘요.
꼭 맛있다고 칭찬해줘야해요 그래야 자주해줘요.ㅠㅠㅋㅋㅋ

 


요것도 남편이 한건데요.랍스터에요
마늘버터랑 랍스터를 마트에서 사다가 발라서 저렇게 쪗더라구요
분위기좀 잡아본다고 초도 켰네요.ㅎㅎ
랍스터가 참..양이작아요..ㅠㅠ
사실 저날 저거먹고 롯데리아 홈딜리버리 시켜먹었네요.ㅎㅎㅎㅋㅋㅋ
이웃님들도 집에서 요리하는거 좋아하시나요?~

 

 

'임부장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자매의 첫 드라마!2005년 방영된 KBS2'쾌걸춘향'  (0) 2015.07.07
"프로듀사"  (0) 2015.07.06
드라마 & 영화 섹스앤더시티  (0) 2015.07.04
어벤져스  (0) 2015.07.03
나의 하루,,ㅎㅎ  (0) 2015.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