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일상

어벤져스

어벤져스

오늘은 어벤져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께요.ㅎㅎ
사실 필자는 처음에 어벤져스를 보러 가자고 한 친구에게 ㄴㄴㄴ를 외쳤었죠
여자가 무슨 액션이야 특히 저런 SF 공상과학영화 유치짬뽕에 몹시 싫음.
남자들만 보는거임! 했었드랬죠..

 

 


친구의 간곡한 요청에 못이겨 결국 보러갔습니다.
친구가 거의 울기세로 졸랐거든요.
영화를 보고 나오는데 친구보다 제가 더;;; 난리가났어요
세상에 이렇게 재미있는 영화가!?
그때부터 이제 다른 히어로 시리즈를 찾아보게 됩니당...

 

토르....♡ 여기서도 개인애정이 드러나는데요
물론 스칼렛요한슨도 좋지만. 일단 토르...토르는 영화에서도 멋있지만
일상컷 파파라치에서 딸데리고 다니는 사진이
핫도그 테이크 아웃이라고 사람들이 한다죠.ㅋㅋㅋ
저도 토르같이 덩치 큰 남자와 결혼하고 싶었건만....현실은 시궁창

 

 


캡틴아메리카는 제가 젤 좋아하는 히어로에요
어벤져스 보는 2시간 내내 캡틴아메리카 엉덩이만봤.......지는 않았어요
허허허허 배도보고 가슴도보고 다봣.......?
영화에 집중이 참 안되는 캡틴아메리카 *>_<* 완전 멋있어서 팬됬어요

 

 

 


아이언맨!ㅋㅋㅋ 음. 뭐랄까 가장 현실감 있는 캐릭터 같아요.
돈많고 자신은 재밋다고 생각하는데 생각해보면 재수없는 개그치는
허허허... 왠지 주변이 있을 것 같은 캐릭터라는 거죠.
그치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ㅎㅎㅎ
정말 마블사는 대단한것같아요!
이웃님들. 아니 사람들 거의 대부분 다들 어벤져스 좋아하시죠?~ㅎㅎ^^

 

'임부장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해먹은 음식들  (0) 2015.07.05
드라마 & 영화 섹스앤더시티  (0) 2015.07.04
나의 하루,,ㅎㅎ  (0) 2015.07.02
예쁜 혜리 사진~~  (0) 2015.07.01
NS윤지 새앨범 컨셉사진  (0) 2015.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