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먹방

집밥백선생 (계란)

 

집밥백선생 (계란)

얼마전에 방송됐었던 중국요리!!
짬뽕과 짜장면 그리고 볶음밥이 나왔었죠~
몇일전에 따라만들어봤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볶음밥맛이 정말
음식점과 비슷하게 나오더라구요!!ㅎ

 

 

"계란으로 삼시세끼!!"
오늘의 주재료는 계란이였어요~!!
정말 평상시에 많이들해먹는 재료가
계란이 아닐까 싶어요~!!
저렴한가격에 정말 양껏 먹을수있죠^^
집에서 잘 활용할수있는 요리일것 같아서
찾아보게되었네요^^~

 

 


 

 

 우유로만든 고급진 스크럼블부터~
만능간장으로만든 계란볶음!!
그리고 식당식 폭탄계란찜 예고편들이
나왔는데요^^ 전 그중에 호텔식 스크럼블이
관심이 많이갔어요~ 호텔식 스크램블에그 만들기!!

 

 

 계란 3개에 우유반컵, 소금은 적당히!
설탕은 3/1숟가락을 넣고 섞더라구요~
후라이팬위에 버터를 녹이고~
섞은 계란물을 투척했어요ㅎㅎ
의외로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계란볶음과 스크램블의 차이!!
바로부드러움이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기
위한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
넓적한 도구로 슥슥~ 익히면서 밀어주니
정말 물결모양의 스크램블모양이 조금씩
나오는게 뭔가 집에서 했던거랑 달랐어요^^

 

 

 

 스크램블의 에그는 타이밍이중요하대요!
익은듯 안익은듯~말랑말랑한 느낌의
스크럼블에그를 접시에 담고~ 후추가루를
솔솔뿌려주면! 금방 호텔식 스크램블에그가
완성되었어요! 어쩜 색상도 노랗고 탱글탱글
입에넣자마자 사르르 녹을꺼 같더라구요^^


 

 

집에서도 먹을수있는 호텔식 스크럼블에그
맛은 어떨지~ 집에서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식당식 폭탄 계란찜이랑 오믈렛맛을 더해줄
토마토 살사소스만드는 방법도 궁금하네요~^^
정말 무궁무진한 요리를 할수있는 재료!
계란으로 다양한맛을 볼수있으니 너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