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행사장에 나타난 나인뮤지스,비현실적인 몸매..

행사장에 나타난 나인뮤지스,비현실적인 몸매..

2010년 데뷔, '몸매돌'로 불리는 나인뮤지스.
멤버들도 다들 각자 개성이 강한데..
일단..8명의 멤버들 몸매가..전부..후덜덜..
그녀들의 무대를 보다보면...
진짜 입만 떠억 벌어집니다..어쩜 하나같이 다들..

 

 

 무대에서 봐도 어마어마한 그녀들의 비율과 몸매.
그런데!그녀들이 4일 오후, 한 백화점 행사에 참석했는데..
그랬는데요..문제가...문제가ㅠㅠ..
그녀들은 그저 티쪼가리에 청바지만 입었을뿐인데...
그랬을 뿐인데...세상에...
뭐죠,뭐가 이래요?우리..같은 사람 맞나요?ㅠㅠ
아니에요..이럴순없어요..이들은 다른세상 사람들일거야..

 

몸매도..얼굴도..어디하나 시선안가는 곳이 없어요..
말도안돼..이런 사람들이..
나랑같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니ㅠㅠ..
이런 비율은..다시 태어나면 가질 수 있을까요?
어떤분이 찍은 직찍을 봤는데..
정녕..사람이 아니에요, 마네킹보다 더 마네킹같은 몸매..
살면서 단 한순간도 마주치고 싶지 않아요ㅠㅠ..

 

 

 

 

 

마주치게 된다면..진짜 엄청난 충격에 휩싸일듯;
사진으로만 봐도 이렇게 충격적인걸요..
만약 진짜 눈앞에서 보게 된다면..
보면서도 못믿을것같아요 ㅋㅋ 내가 지금 꿈꾸는건가
저들은 정말 나와 같은 사람이 맞나..싶을듯한 느낌?
그러고보면 진짜 소속사는 바보네요..
이런 멤버들을 데리고..충분히 키울 수 있는 멤버들인데..


 

 나인뮤지스의 위치가 지금정도뿐이 안되는게 넘 속상해요ㅠㅠ
다들 가창력도 어느정도 되는것같던데..
아니, 외모,몸매,노래,춤..안되는게 없는데!
왜! 소속사는 이들을 못키우는거죠?!
지금보다 훨씬 더 높은 위치에 있을 수 있는 그룹인데!!
나뮤팬은 아니지만 이렇게 그녀들의 사진을 보다보니 화가나네요ㅠㅠ

 

너무나 비현실적이여서, 그래서 더 여신,요정같은 그들..
나인뮤지스!!!
이제는 이런 비현실적인 외모와 몸매로 이슈되지 말고
좋은곡으로 더더더 이슈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물론, 노래로 인기가 많아져도 여전히 몸매에 대한 얘기는 끊이지않겠지만^^;;
하나같이 다들 매력넘치는 그룹 나인뮤지스가
다음 앨범때는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