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복면가왕,광대승천 어릿광대!배우 김동욱이였다니!!

복면가왕,광대승천 어릿광대!배우 김동욱이였다니!!

지난6일 방송된 일밤-복면가왕!
2대연속 가왕에 자리에 앉은 '니가가라 하와이'를 꺾기위해
새로운 8명의 도전자들이 출연했습니다!!!
유난히 재밌었던 6일자 복면가왕 ㅎㅎㅎ

 

 특히 조성모의 '너의곁으로'부르던 두 사람중
한사람의 정체가 너무 금방 탄로나버려서..ㅎㅎㅎ
연예인판정단,일반인 판정단에서는 난리가났죠 ㅋㅋ
복면가왕 방송이후 사상최초였어요~
근데,솔직히..노래 잘하지 않았나요?
정체가 너무 금방 밝혀져서 그렇지ㅠㅠ

저는 피타고라스 목소리가 더 좋았는데 ㅠㅠㅠ

 계속되는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금은방 나비부인'과 '광대승천 어릿광대'가
정태우&장나라의 'Be Happy'를 함께 불렀습니다!
와! 이 노래 얼마만이죠ㅠㅠ 논스톱 삽입곡!!
굉장히 좋아했던 노래인데 방송에서 이렇게 불러주니 너무 반가웠어요!
10몇년전에 굉장히 즐겨들었었는데ㅠㅠ
게다가 두 사람 다 노래를 굉장히 잘해서 더 듣기가 좋았어요!

 

 근데,나비부인은..목소리가..딱! ㅎㅎ
이미 많은분들이 눈치를 채셨나봐요~
'어떡하죠~ 내 심장이 고장났나봐~~~'
와~ 이 목소리를 이렇게 복면가왕에서 듣다니!!
그리고 어릿광대는..목소리가 되게 굵직하니..
나이가 꽤 있는분일거라 예상했는데...
중년 남성배우나, 나이 좀 있는 뮤지컬배우라 생각했는데..

 
안타깝게 1라운드에서 탈락한 후, 솔로곡으로  故김광석의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를 부르며 가면을 벗었는데...
여성판정단들이 난리난리..
알고보니 그의 정체는 배우 김동욱!앗!!커피프린스 진하림!!!!!!
와! 대박! 커프하림의 이미지가 너무 강렬하게 남아있어서..
이런 목소리일거라고는..전혀 상상을 못했어요!!!
세상에...노래를 잘하는것도 잘하는건데..
창법이 이렇게 굵직한 창법이였다니ㅠㅠ

김형석은 '김광석씨의 느낌이 확 진하게 들어왔다'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진짜 그만큼 대단했어요ㅠㅠ
외모,연기,노래..게다가 춤까지..
부족한게 없는 사람이였네요ㅠㅠ..
복면가왕 보다보면 의외의 인물,의외의 가창력으로 충격받는 경우가 몇 있는데..
뭔가 가인..이후로 이런 충격은 처음인듯해요!!!
정말 김동욱이라는 배우를 다시 보게되었던 방송!!!!
팬이 될 것 같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