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차유람 엄마된데요!!

차유람 엄마된데요!!



작년에 결혼한!! 모든!! 당구를 사람하는 당구장을 

사랑하는 삼촌들의사랑들 독차지 했었던 당구여신! 차유람이

이지성 작가와 결혼한 1년 여 만에! 임신을 했다고 하네요.!! 



각종 언론사에서는 실시간 검색이 될 정도록!! 차유람 선수의 

임신을 축하해 주는! 내용의기사가 막 터지더라구요.!! 와우!!

12월 초 출산을 앞두고 있는 차유람 선수!! 우선 축하합니다.!



차유람 선수는 87년생으로 !!! 

2003년 한국여자포겟 9볼 랭킨전 1위를 시작으로

2013년 까지 전국체육대회 여자 당구 일반부 

포켓10볼 금메달을 끝으로! 결혼을 하고 ~! 출산까지!!

진짜 국민 여동생이었다는!!! 당구 .. 출산을 하면 몸을 만들어 

다시 출전 하시겠죠? 



2015년 12월 출산 예정이라는 ! 부분 산모 차유람과

아이 모두 건강하게 출산 하시기 바랄께요!!!!!



이 사진은 어느 삼촌팬이.ㅋㅋㅋㅋ 차유람 선수에게

T팬티를 선물해준걸 차유람 선수가 SNS 에 올려 ㅋ 이슈간 된 사진이었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