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그녀는 예뻤다! 배우들 너무 너무 연기 잘해요

그녀는 예뻤다! 배우들 너무 너무 연기 잘해요!!




어제 드디어 ㅋㅋ 야구중계를 저 멀리 케이블로 보내고! 10회를 방영했죠^^

어제의 시작은 바로 박서준(지성준)이 황정음(김혜진)에게 달려가 본인의 

마음을 보여주는.. 허그로 시작을 했죠!!


- 사실. 그녀는 예뻤다는 20~30 대 여성분들이 달달한 사랑이야기를 재미

있게 보는거 같아요.! 제 와이프도 ㅋㅋㅋ 장난 아니랍니다. >.<


이때 지성준이 사고난 차량 운전자 어디있냐고 완전 핏대 슬

정도로 화를내는데..~ 옆에서코에 모 묻히고 김혜진이 오니.. 완전 

보고싶었다. 사랑스럼다 할 정도의 표정으로 와락!!! 안아버리죠.ㅋ



히히히~~~~ 

이제 혜진이도~ 성준이를 좋아하고 싶다고 

서로의 마음을 알았다고 하면서 용기를 내어 성준이의 집으로 

달려가는데!!!!!!!!!!!



성준이가 하리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게 되죠..

같이 있는 모습만 봤으면... 좋았을 것을 .... 성준이가..

하리한테 혜진아..... 


그냥 ... 그 모습을 보고... 멍때리면서.. 차도를 차가 빵빵 대는대

도 그냥 걸어가고.... 버스를 타고도 종점까지 가는 ... 



그래도.. 혜진이를 위해 달려와주는.. 

오토바이 사고로 ... 몸이 불편한데도. 달려와주는! 김신혁!



ㅎㅎㅎㅎ 어제 어지 보면 최고의 명장면!!!

단무지 던지기.ㅋㅋ 이거 보고 빵 터졌었네요. 와이프랑.ㅋㅋㅋㅋㅋ


어쩜 저렇게 찰지게 던질까 하는 생각 ㅋㅋㅋ



성준이 앞에서.ㅋㅋㅋ 벌벌벌 

떨면서 ㅋㅋ  ( 이 장면도 명장면 이죠! ) 


저저..저..저. ㅋㅋㅋㅋ 덜덜덜 ㅋㅋㅋㅋ



회의 보고하러 들가서 의자에 앉아 있으라고.

했는데. 의자 앉아있는게 낮다면서.ㅋㅋㅋ 성준이가 올려준

후 풀샷.ㅋㅋ 


두둥~~~~~~~~~ ㅋㅋㅋ 의자가 과도하게 올라간 모습 또한 명장면!

.

.

.


(나머지 줄거리 생략!!)


하리도 혜진이가 이 모든 사실을 안다는걸 알고... 하루만 시간을 달라고하죠

그러면서 하루가 지나고... 


하리가 변명할 수조차 없게... 성준이에게 걸리면서... 10회가 끝나더라구요..

오늘부터 그냥 평탄한 달달한 로맨스가 시작되었으면 하지만.!!!!


달달한 로맨스 시작하겠죠?^^ ㅋㅋㅋㅋ

11회 그녀는 예뻤다가 기다려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