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AOA 일본 오리콘 차트 1위 !!! AKB48 유닛을 이겼네요.!

AOA 일본 오리콘 차트 1위 !!! AKB48 유닛을 이겼네요.!


한국 걸그룹!! AOA (지민, 초아, 유아, 혜정, 민아, 설현, 찬미) 가 일본의 정규

앨범을 오리콘차트에서 감격스러운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와우!!! ( 짝짝짝!!! )


- AOA가 14일 일본에서의 정규 첫 앨범 ( 에이스 오브 엔젤 )을 발표하는날에

동시에 일본유명 걸그룸 AKB48의 유닛인 프렌치 키스와 경쟁을 하게 되면서

두근두근 했었는데요. 사흘만에 1위라는 정상에 오르며 성곡적인 일본활동의

신호탄을 쐈다는 평을 듣게 되었네요.!





AOA 는 한국에서 섹시한!! 핫한 여성 그룹으로 인기를 얻고 있죠.!!


특히 제가 아는 좋아하는 멤버는 지민, 초아, 설현 이에요!!!!!!!!!!!!!!!!!!!!!!  >.<

이번에 일본에서 발매한 앨범에는 오 보이(oh boy) 를 비롯해!!!! 레몬슬러스,

스테이 위드 미 등 11곡이 수록돼 있다고 합니다.!!!




이번 일본 진출을 하는 AOA는 정규앨범 발배 기념으로 15일 부터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지에서 "에이스 오브 엔젤스"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요 사진은 AOA가 17일 18일 일본에서 진행한 악수 회에서 총 1만 5천명이라는

어마어마한 팬들을 운집해 있는 모급을 AOA가 사진을 함께 찍은 모습이라고해요.!^^


앞으로 AOA 일본에서 대박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설현 사진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