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먹방

전주 한식뷔페 5000원 맛들 다녀왔어요

전주 한식뷔페 5000원 맛들 다녀왔어요 지인분이 점심을 먹자고 해서 전주 세이브존 옆에 힌식뷔페 맛들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맛들이라는 간판이 보여요 단어의 뜻은 모르겠지만 맛들이라는 이름이 부르기도 좋고 듣기도 좋아요 식당 맛들은 뷔페식당이고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식당의 위치가 중앙시장 세이브존 근처라 자동차를 주차하기는 어려웠어요 식당 내부는 밝에서 보는거와 달리 상당히 크기가 컸어요

혼자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여요 요즘은 혼자 식사하는 것도 그리 이상하게 보이지 않아요 임부장은 혼자 식사를 잘 못하는데 나중에 어쩔수 없는 상황이 되면 이곳 맛뜰에서 혼밥을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너무 깨끗하고 정리정돈이 잘 되 있어요 아 맛들의 규칙이 있는데 뷔페식당의 특성상 직접 반찬과 국 밥을 담아야 하는데 절대로 음식을 담는 중에는 대화 금지여요 얼마나 청결한 식당인지 말해주는 규칙인것 같아요

삶은계란 1개가 통채로 들어있는 계란 빵이어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식당 사모님한테 직접 만들었냐고 물어보니까 아니다고 하네요^^

열무 동치미 국물 입니다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무국 입니다 국물이 고소하고 괜찮았어요

잡곡이 조금 들어있는 밥입니다 뷔페식당의 특성상 밥이 좀 부실한 경우가 있는데 맛들은 틀린것 같아요 밥이 집밥처럼 찰지고 맛있었어요



소식을 할려고 노력하는데 반찬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음식을 많이 담았어요 짠지는 임부장이 아주 좋아하는 음식이어요

김에 밥을 싸서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김도 옛날에는 비싸고 어렵게 먹은 음식인데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흔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이 되었어요 임부장은 김을 매우 좋아해요


뷔페식당인데 그냥 먹어도 되지만 비빔밥으로 비벼먹을수 있게 만들어준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선택해서 먹는게 좋은것 같아요

3명이 먹어도 15000원 밝에 안나왔네요 1인분이 5000원인 저렴한 식당이어요 또 저렴하다고 음식이 부실하고 맛없고 그런게 아니어요 모든 반찬 밥 국 등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전주에 사시거나 전주에 오실일 있으면 전주 중앙시장 세이브존 옆에 있는 한식뷔페식당 맛들에서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