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일상

홍자매의 첫 드라마!2005년 방영된 KBS2'쾌걸춘향'

 

 

홍자매의 첫 드라마!2005년 방영된 KBS2'쾌걸춘향'


일일드라마를 챙겨보지 않는데,
우연히 채널 돌리다보니 일일드라마에 낯익은 얼굴이 보이더라구요!
아니!저 사람은!설마..설마..재희?!!
어머..세월이 많이 흐른탓인지..ㅠㅠ
얼굴이 많이 변한 재희...
보고있자니..예전 드라마 '쾌걸춘향'이 생각나더라구요!
진짜 너무 재밌게 봤던 드라마인데ㅠㅠ

 

 

'쾌걸춘향'은 2005년1월부터 3월까지 방영된
KBS2드라마였는데요!
바비인형이라 불리던 한채영과,재희,엄태웅,박시은이 출연했었습니다!
고전 '춘향전'을 현대식으로 해석하여 엽기발랄 춘향이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가치를 발견하는 드라마..라는 줄거리로
홍자매의 작품이였죠! 역시..홍자매하면 로코!!

 

 

 

한채영은, 언제나 전교1등만 하는 우등생 성춘향 역을,
재희는 문제아인 이몽룡역을 맡았는데요~!
엄포스로 불리는,우리의 지온아빠 ㅎㅎㅎ
엄태웅은 연예기획사 사장,춘향의 키다리아저씨인 변학도 역할을
박시은은 몽룡이의 첫사랑, 악역역할인 홍채린 역할을 맡았었어요~ㅎㅎ

 

 

드라마 당시,한채영의 머리스타일이 유행이였어요 ㅎㅎ
양갈래 머리인데..땋아서 말아서..뭐 그렇게..
어떻게 설명은 못하겠지만^^;;
아무튼,저도 이 드라마보고 따라해본다고..해봤는데..
ㅠㅠ...'손님,이건 한채영이에요'를 몸소 느꼈습니다..
아무튼, 고등학생이였던 둘은..뭐 어떻게 하다가 부부의 연을 맺었는데요..
근데, 이놈의 이몽룡..이자식 ㅠㅠ 자꾸 첫사랑한테 흔들리네요..

 

 

차가운 연예기획사 사장..변학도는 춘향이의 키다리 아저씨이지만.
자기도 모르게 춘향에게 마음을 줘버린..뭐 그런 캐릭터인데요.
명장면 있죠ㅠㅠ 채린이..나쁜 채린이가 몽룡이에게 키스를!!!!
그걸보고 충격받고 있는 춘향이를 확~돌리며 안아버리면서'뒤돌아보지마'
꺅!진짜 이 때 엄태웅 좀 멋있었는데ㅠㅠ
아무튼, 그렇게 서로 오해하고 오해하다 어떠한 계기로 춘향이는 몽룡이를 떠나게되는데, 변학도만큼은 춘향이의 거처를 알고있었죠~
후에..몽룡이가 춘향이를 다시 찾아서 마음돌리고 하는 과정도 참 쨘하고 그랬어요ㅠㅠ

 

 

후에 몽룡이는 ,문제아였던 몽룡이는!검사가 되고..
춘향이와 어엿하게 다시 결혼식을 올리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이 드라마는 드라마 끝난 후 나온 에필로그도 참 재밌었어요 ㅎㅎ
사극분장으로 드라마 한편의 내용을 약간 축소시킨느낌?ㅎㅎ
좀 유치한내용이긴해도, 다시 본다면 또 챙겨볼것같은 그런 드라마에요!ㅎㅎㅎ
조연들의 연기조차 너무 좋았던 드라마!'쾌걸춘향'
OST인 '응급실'은 여전히 사랑받고 있죠?ㅎㅎ
드라마도,OST도 너무 좋았던 드라마였습니다!

 

 

 

'임부장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랑 태국마사지 받고 왔어요~  (0) 2015.07.15
지난 주말에 간 종로 착덩궁  (0) 2015.07.10
"프로듀사"  (0) 2015.07.06
집에서 해먹은 음식들  (0) 2015.07.05
드라마 & 영화 섹스앤더시티  (0) 2015.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