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이나영 원빈 커플의 결혼식

 

 
이 현실감 없는 사진을 보세요..ㅋㅋㅋ 네 이나영 원빈 커플의 결혼식 입니다.
연애도 조용히 하시더니 결혼도 조용히 해버리셨어요..ㅠㅠ
두분다 정말 현실감 없죠? cg같지 않으세요? 꼭 트와일라잇에 벨라의 결혼식 같아요
너무 현실감이 없어서.. 두분 뱀파이어라 해도 믿을 듯..ㅠㅠ

 

 


보통 이나영씨나 원빈씨같이 인기 많은 연예인들의 경우
강남 최고급 호텔에서 결혼식을 치루는데에 반해 이 커플은 밀밭에서 결혼했다는 사실^^
그래서 더 영화같은 것 같아요 정말 소박하고 멋지죠?
결혼식 비용도 억대는 기본으로 훌쩍 넘는 보통 연예인들에 비해
이 커플은 110만원에 해결했다네요!!!

 

 

 

민박집 방 빌리는 값이랑 음식 또한 가족들이 직접 해서 나눠먹었다고 해요^^
너무 소탈하고 예쁘지 않나요?~ 요즘 결혼식이 점점 성대해지고, 보여주기 식으로 진행되면서
원래의 의미가 퇴색되고 젊은 세대들이 더욱더 결혼을 포기하게 되는데요..
사실 결혼은 양가 친지들이나 가까운 지인들이 모여서 서로 대접하고 인사하는 정도로
이렇게 간소화 하는 것도 정말 의미가 있을 것 같아요^^

 

 



그동안 이나영씨가 연예계 활동하면서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사진을 모아 놨더라구요^^
이나영씨나 원빈씨 두분다 워낙 비율이 현실감이 없으셔서^^;; 너무 아름답네요
진짜 얼굴은 조막만 하고 팔다리는 길쭉길쭉..^^
개인적으로 2세가 정말 궁금해요.. 몸매만 좋았으면 모델하면 되겠지만 얼굴까지 예쁘고 잘생겼을 것 같아요~

 

 

 

작고 소박하지만 알차고 실속있게 결혼한 두커플!
하지만 두분들 신혼집은 감히 서민들이 넘보지 못할 넘사벽!이라는 점..ㅠㅠ
그래도 사치스럽지 않고 조용하고 경건하게 정말 "결혼" 이라는 행사의 뜻을 되새기며 결혼을 한 커플같아
박수 쳐 주고 싶네요^^
신비로운 커플 원빈 이나영씨!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지내시고 예쁘고 잘생긴 2세도 생기셨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