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너무예쁜 설리~

 

 

 

 

설리 너무 예쁘죠^^ 얼굴형이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눈코입도 예쁘지만
웃거나 말할때 입과 턱, 광대쪽이 균형이 잘 잡히고 입체적이죠^^
쌍커풀 없는 눈도 너무 매력있구요~
설리 얼마전에 열애설도 났었고 열애설 인정도 했는데요^^
상대는 바로 최자죠!


 

 

이 둘 몰래 데이트 하는 사진이라든지, 같이 찍은 스티커 사진까지 공개가 됬는데요~
둘의 나이차이는 6살. 사실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도 아니네요^^
요즘은 10살 이상 나는 커플들도 심심치 않게 주변에서 확인 할 수 있잖아요.


 

 

 


최자나 설리나 둘다 좋지만 초반애 최자의 이름 때문에 많이 악플이 달린 것 같아요.
사실 설리가 성인이 아닌 것도 아니고^^;; 연예인이라도 저 나이되면 연애하고싶고
또 연애 많이 해봐야죠 결혼전에~^^ 근데 최자의 이름때문에 괜히 구설수에 올라 상처받았을 까봐 걱정되네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언제나 대중들의 관심과 많은 사랑을 받는다지만.
사생활이나 사람의 감정까지 컨트롤 해야하니 참 쉬운 직업이 아닌 것 같아요..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악플로 조울증이나 대인기피증 등등
고통 받는 연예인들도 적지 않다고 들었어요...

좀 더 성숙한 시민 의식이 필요할 것 같아요.

 

 

 

 

 


설리씨 최자씨랑 예쁘게 연애하는건 너무 보기좋아요~ 또 쿨하게 인정도 했고^^
하지만 무대에서 가끔 성의없어 보인다는 이야기도 있고, 또 그런 동영상도 많이 돌아다니는데요
성의없이 한게아니라 아프거나 기분이 안 좋았거나 할 수도 있었겠지만~
앞으로는 힘내서 분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