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더티섹시의 대명사! 류승룡씨 아시죠?

 

 

 

더티섹시의 대명사! 류승룡씨 아시죠?
류승룡씨의 매력이 가장 잘표현된 영화는 뭐였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내 아내의 모든 것 에서 나온 바람둥이 역할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익살스러운 바람둥이.ㅋㅋㅋ뭔가 자신만의 세계가 확고한..ㅋㅋㅋ
사실 얼굴만 놓고 보면 잘생긴 얼굴이라 하긴 뭐한데...
주름이 져서 그런가?^^; 캐릭터를 완전 자기스타일로 만들어 버리니까 몰입도 잘되고
훨씬 재미있고 매력있는 것 같아요 심지어 섹시함까지!

 


명량에서도 일본군 역할이었지만 나오는 순간 어머나어머나! 했네요
말없이 과묵하게 있어도 멋있죠
코믹연기 뿐만아니라 진지한 연기도 잘 소화해내는 그!

 

 
이번에 손님 이라는 영화도 개봉했던데.
필모그래피를 보니 정말 많은 영화를 찍었네요.
배달의 민족 씨에프도 너무너무 재밌고.. 버스나 옥외광고도.ㅋㅋ재밌구요~!

 


더티섹시로 유명한 사람들중에 저는 류승룡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조진웅도 살짝 비슷한 느낌이죠. 더티섹시라기보다....
좀 무서운 악역인데 섹시하고 귀여운.ㅋㅋㅋ
요즘은 연예인들은 다 같은매력이 아니라 다른매력이 있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