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소녀시대 - PARTY 로 컴백!!

 

소녀시대 - PARTY 로 컴백!!
제가 정말 소녀시대를 좋아하는데요
소녀시대가 다시만난세계로 가요계에 입성했잖아요~
겁그룹으로서 제가보기엔 사건이 조금씩 있었지만
오랜시간동안 승승장구 하시는거같네요~

 

 

 

나이가 들고있는데도 불구하고..
나이가 먹지 않은듯한 요정모습이 담겨있네요
런닝맨에 이번에 나온거보니깐 진짜 예전이랑
다를게 없이 요정같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컴백한 소녀시대! 너무 반갑네요~
요즘 너무 바쁘게 살아오다보니 가수들에게 관심이없어서
소녀시대,빅뱅 등..이 나오지않으면 누가 대세인지
어떤 아이돌들이 유명한지 모르겠어요ㅠㅠㅋㅋㅋ
다비슷비슷해보이고 누가누군지 참 모르겠더라고요

 

 

 

전 그래도 주말에 뮤뱅,인기가요 등등 음악방송을
보는데 이번주는 기대가 되네요 ㅎㅎ
소녀시대 나오겠죵???

 

 

뭔가 친근한 느낌인 소녀시대..
앞으로도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네요!!
역시 top 걸그룹!! 소녀시대 노래 넘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