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슈퍼맨이 돌아왔다!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즐거운 주말보내셨나요? :)
주말에는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참 많죠!ㅎㅎ
그중 인기있는예능!
슈퍼맨이돌아왔다를 봤어요~~

 

 

 

 

 

일욜에 방송된 슈퍼맨이돌아왔다의 주제!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더라구요^^
슈퍼맨 아빠들과 함께~ 태양을 어떻게 피했을까요?^^
날로커가는 아이들이 어떤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했어요ㅎ


 

추성훈 부녀는 독톡한 음식을 먹으러갔더라구요~
일명 소면을 물줄기에 떨어뜨려 먹는 방식이던데 너무신기했어요^^
저도 일본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ㅎㅎ
그렇게 오늘도 추성훈 부녀는 즐거운 데이트 즐기더라구요^^


 

엄태웅 부녀는 함께 여행을 갔답니다
저도 어렷을적 많이 탔었떤 오리배도 나왔는데~
엄태웅와 지온이의 오리배데이트!!ㅎㅎ
좋아하는 모습을보니 저도 덩달아 웃음이 나더군요~

 

 

 

캠핑간 송일국와 삼둥이들~
캠핑의 즐거움을 맛있는 음식 만들어 먹기죠^^
산딸기도먹고 숲에서 노는모습이 좋아보이더라구요~
송일국과 삼둥이들은 가까운 미용실에서 웃음을 줬어요
가짜 가발을 착용했는데 어찌나 귀엽던지요!!!
대한민국만세~~!!!ㅎㅎ

 

 

이휘재와 쌍둥이들은 달달한 음식이 가득한 카페에 갔더라구요
저번주에도 달달한 초콜릿카페에가서 서언이서준이가 달콤한
맛에 폭! 빠졌었는데..^^ 저래도되나싶었어요^^
서로 챙겨주는 모습들이 얼마나 사이좋아 보이던지~
엄마미소가 지어졌었답니다ㅎㅎ

 

 

끝나갈때쯤 축구선수 이동국이 다섯아이들을 품에안고
나오더라구요!! 헛!! 했는데 슈퍼맨이돌아왔다의
새로운 가족이 추가됐더라구요!
이동국 5남매 돌보기, 가능할까요?ㅎㅎ
맛보기영상이 나왔는데 어떤일들이 벌어질지 흥미진진했어요 :)!!!
또 다둥이아빠의 새로운 바람이 불까요~ 궁금해지네요^^

 

'임부장의 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헐리우드스타들의 2세~  (0) 2015.07.30
영화 마리앙투아네트를 보고  (0) 2015.07.29
김나영의 결혼식  (0) 2015.07.27
너무예쁜 설리~  (0) 2015.07.25
이나영 원빈 커플의 결혼식  (0) 2015.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