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일상

청주 수암골 아시나요?

 

 

 

 

혹시 청주 수암골 아시나요?


요즘 왜 달동네에 벽화그려놓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고
관광업하는데가 늘고있는데요~
부산에도있고 파주에도 있죠? 청주에도 있어서 다녀와봣어요.ㅋㅋ

 

 


벽화도 벽화지만 저는 이 연탄 꾸며놓은게 더 예쁘고 좋더라구요
화분처럼 꽃을 심어놓은게 있는데 예쁘지않나요?
정말 저렇게 꽃 키우면 일반화분보다 훨씬 더 이쁜것 같아요

 

 

 

 

 

 

 찍은 샷입니다!ㅋㅋㅋㅋ
체험비를 내면 저렇게 만들 수 있더라구요~
다음엔 남편이랑 와서 화분을 만들어 볼까 해요!
그리고 연탄이 생각보다 엄! 청! 단단했어요 돌같았어요
뭔가 약품을 발라서 처리하나봐요

 


 

그래도 수암골에갔는데 벽화하나는 봐야겠죠?
벽화가 엄청 많은데 그중에 눈에들어온건 이 발레리나 벽화에요
예쁘죠?
보통 아이들이나 가족그림이 많은데 이상하게 제 눈에 확!들어오더라구요

 


수암골 이번에 처음간건 아닌데
가만히보니까 벽화를 주기적으로 바꿔주는것 같았어요
저번에 갔던거랑 완전 다른 그림들이 많더라구요~

수암골 한번 다녀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