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영화 시사회에서,이기적인 몸매의 김사랑!!!

 

 

영화 시사회에서,이기적인 몸매의 김사랑!!!

얼마전,연예가중계에서 여자연예인 최고의 핫바디 3명을 뽑았죠?
신민아,강소라,김사랑......
네..전부 인정합니다..인정하고 말고요ㅠㅠㅠ
일단..타고난 비율부터...그들을 따라갈 수 없는 저는..
그저 눈물만 훔칠뿐이고요ㅠㅠㅠ

 

 

그 세명중 한명인 김사랑..
5일 영화 '미쓰 와이프'VIP시사회에 참석했는데요.
네..김사랑..김사랑씨.....
질투도 안납니다..부럽지도 않아요...
웬만해야 부러워하죠ㅠㅠㅠㅠ
민소매 블라우스에 워싱진.....
한마디로 그냥 흰티+청바지 조합이거늘....

 

 

역시 '손이몸',손님..이건 몸매에요ㅠㅠ
아무나 이런 패션을 소화하지 못하죠.
진짜 기본템만 입었을뿐인데도 빛나는 그녀의 몸매..
어쩜 이럴수가 있나요?ㅠㅠ
게다가..얼굴도 늙지를 않아요...
늘 그대로야..ㅠㅠ

 

 

몸매도 관리를 하긴 하겠지만
기본적으로 타고난 골격,비율덕분에
옷빨도 잘 받는것같아요.
진짜 저런몸매..살 수 있다면 억대를 주고서라도 사고싶은것이..
솔찍한 심정입니다만..ㅠㅠㅠ
어쩜 군살도 하나도 없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삼시 세끼 다먹으면 살찐다'라는 명언을 남긴 김사랑..
김사랑도 저렇게 말하면서 관리를 하는데..
저는 늘 입에 간식을 달고 사네요 ㅎㅎㅎㅎㅎ
괜찮아요..한 번뿐인 인생...먹기위해 태어난거 아닌가요?!!
잘 먹어야 건강하죠!! 그쵸?ㅠㅠ맞죠?ㅠㅠ

 

 

그래도..긴 인생에 하루만이라도 김사랑 몸매로 살아봤음..
싶은 마음이 드는것도 어쩔 수 없네요ㅠㅠ
정말,이기적인 사람....!!!
더 나이먹어서도 여전히 이런 모습일거 같은 김사랑!!!
연기도 참 잘해서 더 좋아요!!ㅎㅎ
다음엔 또 어떤 패션으로 이기적인 모습을 보여줄지ㅠㅠ
기대되기도 하고...부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