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우리나라 최고의 남성듀오!플라이투더스카이!

 

 

우리나라 최고의 남성듀오!플라이투더스카이!

1999년,우리나라 최고의 연예기획사였던 SM에서
H.O.T,S.E.S.를 이어 데뷔시켰던 2인조 R&B 남성듀오!
환희,브라이언 두 멤버로 구성된 Fly to the Sky!
데뷔곡은 'Day By Day'였죠!
데뷔와 동시에 많은 인기를 누렸던 플투스!

 

 

두 멤버 다 외모도 훈훈해서, 더 인기가 많았어요!
99년 정규1집 'Fly To The Sky'를 발매한 후,
2년뒤, 정규2집 '약속'을 비롯해
3집'Sea Of Love',4집'Missung You'
5집'Gravity'까지!
2004년 5집까지는 SM에서 활동하다 계약이 끝나
PFull엔터테인먼트로 옮겼습니다!!

 

 

 

개인적으로 플투스 여름대표곡 'Sea Of Love'
이 노래제목 뜻을 얼마전에 알았는데,
진짜 깜짝놀랐네요~
Sea=바다해(海)란 단어를 사용해서 영문대로 해석하면 '사랑의 해'
즉 사랑해!라는 의미인데요!!
와....유영진 진짜; 대단해요!!!
이거 알고 정말 소름돋았었는데^^;;;

 

 

 

플라이투더스카이는,기획사를 옮기고 2006년1월, 정규6집<Transition>을 발매합니다. 타이틀곡은 '남자답게'
이 두사람..2009년 8집 활동을 마지막으로 잠시 휴식기에 들어갔었는데.
그 당시 '절친노트'나와서 했던 얘기가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사람들이 SM나와서 잘 안될것이라고 얘기들을 했다던데..
'남자답게'가 정말 큰 인기를 끌어서 너무 좋았다고.
그 방송을 보면서 두 사람이 SM나오고 얼마나 부담감을 가졌을지..
참 안타깝기도 하더라구요ㅠㅠ

 

 

환희는 2006년부터 드라마출연도 했었는데,
2~3편?정도 출연했던 걸로 기억해요.
당시 너무 어색해서..연기를 못했던 건 아닌데..
그냥 보는 제가 어색해했어요 ㅎㅎㅎ;;
아무튼,그렇게 5년간 휴식기를 가졌던 그들.
2014년 5월,정규 9집 타이틀 곡 '너를너를너를'을 발표하며
다시 예전의 전성기를 되찾았습니다!

 

 

여전한 플투스만의 감성! 진짜 너무 좋았어요!
9집 컴백 후 방송에 나와서 얘기를 하는데..
약간의 오해로 인한 불화가 있어서 활동도 접었었나봐요.
그래도 다시 이렇게 잘 활동하는거보니 괜시리 뿌듯!
이 둘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으면..진짜..어찌나 훈훈한지 ㅎㅎ
서로를 너무 아끼고 챙겨주는 모습이 참 보기가 좋더라구요!
다시 돌아와줘서 너무 반가운 플라이투더스카이!
우정도 변치말고~ 좋은 곡도 자주자주 내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