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미드 프린지 2회~

 

 

즐겨보는 미드 프린지 2회~

어제 프린지 1화를 보고는
너무 궁금해서 2화도 연달아봤어요!!ㅎ

 

 

 

모텔에서는 두사람.
보아하니 처음 만난것 같더라구요!
남자가 화장실에서 뭔가를 준비하는 사이!
갑자기 여자가 고통을느끼며 소리를 질렀어요
무슨일일까? 한참을 보는데 점점 여자의 배가
불러오고 곧 만삭임산부처럼 몸이 변했어요!

 

 

 

함께있던 남자는 여자의 모습을보고
병원앞에 그냥 버려두고 가더라구요!
병원의료진은 임산부인지알고 수술을하고,
결국 여자는 죽고, 아이가 태어났어요~
하지만 수술을하던 의료진들은 놀라서
소리를지르며 미드 프린지 드라마가 시작됐어요!

 

 

미드 프린지는 시작부터가 심상치않은 사건이라
무섭기도하고 궁금하기도하더라구요ㅎㅎ
알보고니 태어난지 4시간밖에안된 태아가
죽었다는데 그 모습은 이미 나이먹은
할아버지였어요! 주인공 여경찰과 박사,
그리고 박사의 아들과 함께 그비밀을
찾아나서는데 조금씩 의문이 풀리더군요~

 

 

 

알고보니 박사가 오래전에 연구하던 논문이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배양프로그램이였어요.
이론뿐이였으나 누군가가 오래도록 연구를해온
거였죠! 하지만 결과는 배양은 5년만에 성인이
되도록 만들수있었으나 그 진행속도를 멈출수
없어서 짧은시간에 늙은 노인이되버리는거였어요.

 

 

 

박사의지인, 그 지인의 아들은 이미 실험을
받았었는지 자신의 배양을 늦추기위해 사람의
뇌하수체를 잘라 먹고있었던 거예요.
상상만해도 너무 끔찍한 일이죠ㅠ!!!!
결국 범인은 잡히고, 끔찍한 사건은 마무리되었어요.
계속해서 이상한 사건이 일어나는 이유!
어떤 큰기관에서 했던 연구결과들이 드러나는거겠죠?

 

 


미드 프린지는 잔인하고 의문많은 과학사건들이라
예상치못한 사건들이 많네요!!
3화는 어떤내용일지 흥미진진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