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김우빈&수지,드라마에서 호흡맞춘다네요!ㅎㅎ

 

김우빈&수지,드라마에서 호흡맞춘다네요!ㅎㅎ

20대를 대표하는 대세 배우!김우빈~
그리고 이젠 배우라는 말이 제법 잘 어울리는 수지!
이 두사람이 올 하반기 방송될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합니다!
비쥬얼면에서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이 두사람의 조합~

 

안하무인 톱스타와 하고 속물스런 다큐PD로 만나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라는데요!
김우빈은 지난 2013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죠~
'상속자들'이후 2년만에 브라운관 복귀작!
극중 톱스타 신준영 역을 맡아 싱크로율 100%에 도전할 계획이라네요!
어머~ 상상만해도 너무 잘 어울리는듯!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수지!!
수지 역시 2013년 방송되었던 '구가의 서'이후 2년만에 드라마 출연인데요!
수지는 극중 준영의 전 연인이자 다큐PD인 노을을 연기한다고해요~!
수지만의 청순한 면을 버리고 강자앞에서 한없이 연약한 비굴녀를 선보이겠다는데요! 오호! 캐릭터 설명만 들어도 벌써부터 기대가됩니다!
확실히 두 사람에게는 이미지 변신을 할?그런 캐릭터들인것같아요~

 

 

 근데, 이 두사람..뭔가 연관이 되어있는것같은데..
뭐지..뭐지..?하다가 번뜩 떠오른 생각!
아!!이민호!ㅋㅋ 맞아요~ 수지는 배우 이민호와 공개연애중이죠!
그리고 이민호는 김우빈과 '상속자들'에 출연한적이 있구요!
세상에, 이 두사람 사이에는 이민호가 있었군요!ㅎㅎ
이렇게 따지고보니 뭔가 신기해요~ㅎㅎ


 

 

 
이 드라마는 3년만에 미니시리즈로 복귀하는 이경희 작가의 작품이라네요!
'참 좋은 시절,'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이 죽일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상두야 학교가자'등
높은 인기를 얻은 드라마를 집필한 스타작가!
오! 개인적으로 미안하다 사랑한다..손가락에 꼽는 명작드라마인데ㅠㅠ
이 작가의 작품이라니 기대감이 더 높아집니다!!

 

 

일단, 시나리오가 좋아도 그 캐릭터를 배우들이 잘 소화해내야
드라마 인기도 높아지는데 말이죠!ㅎㅎ
김우빈,수지 이 두 사람이 캐릭터 연구를 열심히해서
멋진 연기 선보여준다면, 하반기 가장 큰 인기를 끌 드라마가 아닐까 싶어요!
언제 첫방영될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첫 방 시청률은 굉장히 높을것같습니다!
빨리 이 드라마 보고싶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