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연예인 못지않게 예쁜 둥이엄마~문정원!

 

 

 연예인 못지않게 예쁜 둥이엄마~문정원!

한동안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안봤는데,
채널 돌리다가 재방송을 하길래 볼것도 없고 그냥 틀어놨더니..ㅎㅎ
아이들이 그새 더 많이 컸네요!
특히 쌍둥이들~ 말도 제법잘하고!

 

 

 
하지만, 더 놀라웠던건...
이휘재 와이프이자,둥이들 엄마인 문정원의 미모!!
어머나 세상에..ㅠ_ㅠ
원래부터 예뻤던 문정원이지만..
머리를 언제 중단발펌을 한건가요?ㅠㅠ
분위기가 한껏 상큼해져가지고는 더 예뻐졌네요ㅠㅠ

 

 

당시 게스트로 정창욱셰프가 나왔는데,
어머,의외의 인맥! 둘이 친구사이였다니!!
그것 또한 놀랐네요~
문정원이 정창욱 셰프에게 '나 아줌마같지?'
막 이러면서 물어보는데..아뇨ㅠㅠㅠ
한껏꾸미면 누가 그녀를 아줌마로 보겠나요!

 

 

 레드벨벳의 아이린도 보이는 얼굴!
둘이 정말 많이 닮은것같아요~!!
둘 다 예쁘니ㅠㅠ 그저 부럽기만..
예전에 방송초반에 문정원이 둥이들 할머니댁을 가니,
둥이들 할머니가 '여신왔네~'이러는데..
시댁에서도 인정하는 미모..
이휘재는 무슨복이 있어서 저런 미모의 와이프에, 귀여운 둥이들까지ㅠㅠ


얼마전에 학력위조한거 아니냐 막 별 논란이 다 있었는데..
사람들 참 할일도 없는것같아요.
아니,문정원이 연예인도 아니고,일반인인데..
학력위조해서 뭐 득될게있다고 그런짓을 했겠습니까?
도대체 바득바득 우기던 사람들은 무슨 마음의 병이 있던건지..
왜 애 잘키우고있는 애엄마에게 그러는건지 이해가 안가요~

 

직업도 본인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플로리스트...
요즘 둥이들 미모가 점점 물이 오르고있는데,
확실히 엄마,아빠 외모가 뛰어나니...더 그런것같아요~
방속속에서 네 식구 알콩달콩하는거보면 제가 다 부럽구요!ㅎㅎ
둥이들 엄마, 연예인은 안하더라도 저번에 화장품 화보광고 찍은것처럼
한번씩 예쁜 외모로 광고화보같은거 찍어줬으면 좋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