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또다른 '수능금지곡'등장?! 무도가요제 상주나'My Life'

 

또다른 '수능금지곡'등장?! 무도가요제 상주나'My Life'

'사람들은 모두 꿈을꾸지
저마다의 다른 표정처럼~'
처음 방송보고 이 말도안되고 어이없는 정준하표 랩이
자꾸 머릿속에 맴돌고 나도 모르게 흥얼거렸는데...
어떻게 이런 말도안되는 랩이 자꾸 생각날수가!!

 

 

 그리고 지난 22일 무도가요제가 방송된 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점령한 무도가요제 음원들!
그 중 윤상&정준하(상주나)의 'My Life'는
음원 꼴찌를 기록했는데요.
효린의 파워풀한 보컬을 등에 입고 야심차게 발표했지만
음원성적은 아쉬운 이 곡,
하지만 윤상의 음악적인 능력은 다시한번 입증되기도했죠.

 

 

 랩과 일렉트로닉 비트를 절묘하게 섞어
흥겨운 댄스 트랙을 완성한 곡! 그러나 낮은 차트순위!
근데!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고있죠!
빈지노의 도움으로 완성되었던 랩부분.
처음 정준하가 래퍼선배들 앞에서 선보였던 랩가사중
인삿말을 'My Life'가사에 삽입했는데...
그게..그게..자꾸 머릿속에 맴돌아요ㅠㅠ

 

 

 

'앗살람 알라이쿰,사와디캅,헬로봉쥬,아프지마 도토 도토 잠보'
ㅋㅋㅋㅋ 인터넷에서는 사람들이 글을 쓰든 댓글을 달든..
이 가사로 마무리하는 새로운 놀이를 탄생시켰어요..
'사람들은 모두 꿈을꾸지'에 이어 '앗살람 알라이쿰'까지..
그러고보면 역대 가요제중 첫번째,지난2013년 가요제빼고..
영계백숙도 그렇고..정주나요도 그렇고..
유독 중독성이 강한 노래만 불렀던 정준하..

 

 

 세상에..이쯤되면 정준하의 능력이라고 해야하나요..
가요제끝나고 '영계백숙~'이 자꾸 생각나고,
'정주나요~안정주나요~'를 자꾸 흥얼거리고..
근데 이번엔..말도안되는 랩핑까지 ㅋㅋㅋㅋㅋ
수능생들은 진짜 들으면 안될것같아요.
샤이니의 '링딩동' SS501의 'U R Man'에 이어 또 다시 수능금지곡 탄생..
이거 어쩌면 좋나요 ㅋㅋ

 

비록 음원순위는 낮지만 중독성은 1위인것같은 상주나의 곡 ㅋㅋㅋ
이쯤되면 다음 가요제때 정준하의 곡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바에요 ㅋㅋㅋ
또 어떤 중독성 있는 곡으로 가요제 끝나고
자꾸 우리들을 흥얼거리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앗살람 알라이쿰,사와디캅,헬로 봉쥬,아프지마 도토,도토 잠보~
한동안 자꾸 흥얼거리게 될 것 같네요 ㅎㅎ

https://youtu.be/P_9F_AvSGW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