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강추 미국드라마! 뉴걸 시즌5

 

 

 

 

 

오늘 강추하고 싶은 미국드라마! 미드는 바로 뉴걸이에요
벌써 시즌 5까지 쭉쭉 나오고 있는데요
뉴걸의 여주인공! 주이디샤넬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않으세요?

 

 

 


바로바로 병맛(?) 돋는 연애영화로 가슴아픔, 가슴설렘, 가슴답답
3단콤모 보두 시전한 영화 500일의 썸머에 나온 여주에요!
그래요 그 지멋데로 여주!ㅋㅋㅋㅋ 뉴걸에서 여주로 나오더라구요~

 


캐스팅을 어찌나 잘한건지
캐릭터랑 완전 잘 녹아서 진짜 주이디샤넬 평소 성격이 아닐까?
하는 생각까지 들어요~ 연기도 좋고 개인적으로 말하는 억양이나 발음
목소리도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극중에서 보면 두 단짝이 나오는데 한명은 찌질(?)한 초등학교선생님
한명은 섹시한 모델인데 완전친한 단짝으로 나와요
현실에서 생각해보면 말도안되는 궁합이지만 둘이 죽고못사는 친구죠
사실 현실세계에서도 보면 반대의 성격이 엄청 친한것 같아요
제 단짝도 생각해보니까 저랑 많이 다른 성격이네요^^



재미있는 뉴걸! 특징은 바로
뭔가 평균 미달의 찌질한 남자친구들과 여자친구들의 이야기인데요
눈물나게 특별한 이들의 우정 매화마다 에피소드가 달라서 너무너무 재밋어요
강추할테니 꼭 보세요! 꼭 집에서보세요! 웃음터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