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부장의 미디어

안타까운 김장훈..

 

 

 

 

 

안타까운 김장훈..

 

그동안 기부와 선행으로 절대적인 호감 이미지로 갈줄만 알았었는데요.

최근 몇번의 실수로 많은 비난을 사고 있어요 ㅜㅜ

기억 나는 기부만 해도 한번에 몇억씩 기부했던것 같은데, 요즘 보니 안타깝네요..

 


 

 

 


물론 잘못한건 있지만, 정말 10번 잘했으면 한번 실수한걸로 이렇게 문제가 되다니..

김장훈 참 씁쓸할것 같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기부왕의 멋진 이미지로 대중앞에 기억되던 김장훈~~

엄청난 칭찬이 쏟아졌었어요.

 

 

 

지금까지 어마한 금액을 기부했다고 하는데요.

서해살리기에 8억, 독도 알리기등 독도위해서 10억 사용, 어린이 후원금으로 4억, 불우청소년위해 12억 등 2008년도에 누적 기부액 40억원, 2010년도에 누적 80억원가량.. 지금은 그보다 훨씬더 많은 금액의 기부액이 누적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요.

평생 쓰고도 남을돈인데, 마인드가 정말 훌륭한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는 평택 통북시장에서 공연을 가졌는데요~~

메르스로 인해 아무도 찾지 않는 평택의 전통시장을 살린다는 취지로 공연을 했어요.

정말 대단하신듯~~ 이번주 주말에도 서정리 시장에서 무료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평소 좋은일도 많이하고, 평택의 시장경제까지 생각해서 들린 김장훈~~

메르스도 이제 한풀 꺾여서 다행이에요!


 


SNS와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은 비난을 사고 있지만, 응원하는 사람들도 많으니 힘내셨으면 좋겠네요^^